Letter from Chief Elections Officer

2018년 3월 16일 

친애하는 유권자들께:

캘리포니아 유권자 선택 법 (California Voter’s Choice Act, 상원 법안 450) 시행을 위해 San Mateo  카운티의 선거 관리 계획(EAP)을 제출하게되었음을 알립니다. 이 획기적인 법안은 San Mateo 를 포함한 14개 카운티에서 2018년 1월부터 모든 선거를 우편 투표/투표소 선거로 실시 할 수 있도록 허가합니다. San Mateo 카운티는 캘리포니아 유권자 선택 법 규정에 따라 2018년 6월 5일에 주 전역 직접 예비 선거를 실시하게될 다섯 카운티 중 하나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. 

San Mateo 카운티의 선거 관리 계획(EAP)은 수개월간의 광범위한 커뮤니티의 검토 및 조언을 토대로 창출된 결산물입니다. 이 계획은 캘리포니아 유권자 선택 법에 따라 선거 관리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대중에게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선거 관리 계획 초안은 교육 및 지역사회 아웃리치 계획에 대한 개요  그리고 특히 장애인 및 다언어 소수민족 유권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. 

EAP는 카운티의 시민 그리고 투표접근성 자문위원회 (VAAC) 및 언어 접근성 자문위원회 (LAAC) 회원들과 상의하여 개발되었습니다. 또한 이 이 계획서는 법에 제시된 세 번의 공청회 과정에서 수집된 의견도 포함되었습니다. 공개 검토 과정에서 받은 모든 의견 및 EAP에 포함된 의견들은 “초안 EAP 및 답변에 대한 시민의견 (Public Comments to Draft EAP and Responses)” 섹션에 나와 있습니다.  

EAP는 최종 승인을 위해 국무 장관에게 공식적으로 제출되었습니다. 국무 장관의 검토 및 승인 절차는 2018년 4월 2일까지 완료 될 것입니다. 일단 승인된 San Mateo 카운티 EAP는 캘리포니아 주 유권자 선택 법에 따라 선거 관리국의 공식 계획으로 채택됩니다. 

모두에게 투표 기회를 확대하고자 하는 노력과 헌신으로 유권자 선택 법 선거 관리 계획 초안 개발에 참여한 우리 카운티의 유권자 및 모든 이해 관계자들께 개인적으로 감사드립니다. 

투표자 선택 법 또는 선거 관리 계획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650.312.5222 또는 registrar@smcacre.org 로 등록 및 선거부로 (Registration and Elections Division) 연락하십시오. 

Mark Church 배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