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etter from Chief Elections Officer

2017년 12월 31일

친애하는 유권자들께:

캘리포니아 유권자 선택 법 (California Voter’s Choice Act, 상원 법안 450) 시행을 위해 San Mateo 카운티의 Korean EAP 제출하게되었음을 알립니다. 이 획기적인 법안은 San Mateo 를 포함한 14개 카운티에서 2018년 1월부터 모든 선거를 우편 투표/투표소 선거로 실시 할 수 있도록 허가합니다. San Mateo 카운티는 캘리포니아 유권자 선택 법 규정에 따라 2018년 6월 5일에 주 전역 직접 예비 선거를 실시하게될 다섯 카운티 중 하나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.

San Mateo 카운티의 선거 관리 계획 초안(Election Administration Plan /EAP)은 캘리포니아 유권자 선택 법에 따라 선거 관리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대중에게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선거 관리 계획 초안은 교육 및 지역사회 아웃리치 계획에 대한 개요 그리고 특히 장애인 및 다언어 소수민족 유권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저희들의 노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.

선거 관리 계획 초안은 대중과의 협의하에 개발되었으며, 카운티 장애인 및 다국어 지역 공동체 구성원이 함께한 공청회에서 접수된 의견이 반영됩니다. 선거 관리 초안에 대한 공청회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. 날짜와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:

1월 18일, 2018, 목요일 오후 1 시
Chambers of the Board of Supervisors
Hall of Justice
400 County Center, Redwood City

공청회 전에 전자 메일, 우편 및 전화로 의견을 제공하셔도 무관합니다.

투표자 선택 법 또는 선거 관리 계획 초안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650.312.5222 또는 registrar@smcacre.org 로 저 또는 저희 직원에게 언제든지 연락하십시오. 2018년 1월 18일에 귀하를 만나 뵙기를 바랍니다.

Mark Church 배상